No : 377  
Read: 2936, Vote: 0, Date: 2019/06/12
제 목 마라톤 기록 20분 단축하기위한 근력훈련
작성자 운영자
마라톤 기록을 20분 단축시켜준다는 3가지 근육을 강화하는 근력훈련입니다.   3가지 중요한 근육은 장요근, 내전근, 중둔근입니다.   이들 근육을 제대로 단련하여 마라톤 기록 20분 단축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자막을 설정하여 한글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강사소개]

일본 하라다 다쿠(原田 拓) 코치가 말하는 마라톤 기록 18분 단축가능하다는 근력훈련입니다.

그가 달리기 기량향상에 필요하다는 근육은 장요근, 내전근, 중둔근입니다.

하라다 코치는 84년생으로 일본 고쿠시칸(国士舘) 대학 시절 팀의 주축으로 하코네 역전대회에 출전한 적이 있으며 에이스 구간인 4구간을 달린 적이 있으며 하프 마라톤 공식 기록 64분 19초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미국 볼더에서는 일본팀 대표로 활약한 바 있습니다.

2010년~2011년에는 런던 올림픽 마라톤 대표의 후지와라 아라타 선수의 훈련 파트너로 함께 훈련했으며 그의 런던마라톤 대표가 되는 이론을 제공했습니다.   그의 탁월한 러닝 이론으로 일본 대표급 일류선수들로부터도 의뢰가 들어와 훈련 프로그램과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JAL호놀룰루 마라톤 2012·2014 일본인 1위, 2015년에는 대회 공인 트레이너로서 일본에서 호놀룰루 마라톤을 목표로 주자를 훈련하고 있습니다.

2013년 1월 시민 러너에게 달리기 스쿨을 창설하였으며  『 프로식 마라톤 메소드 』에는 정평이 있고, 그의 달리기 수강생은 총 4200명을 넘습니다.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십시오.

https://bit.ly/2KcDlPC

[자막 설정 요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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