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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러닝머신인터벌훈련  
인터벌 조회 : 906, 추천 : 6

내년 동마에서 3시간 30분 목표를 세웠는데
러닝머신에서 인터벌 훈련방법 좀 알려주세요
스피드가 부족한 편이라서요
현재 머신에서 11로는 7킬로 정도 12로는 3킬로 정도
달릴수 있어요 13부턴 거의 전력질주 수준이고요




런머

런닝머신은 별 효과없어요
그냥 너무 훈련할환경 안될때 하는거고 경사도 10정도는 올려야 그나마 효과 쬐금 있음
19.11.24
17:56:53




효과있씀

평일 트레드밀
일요일 야외 장거리주로도 썹3했습니다
19.11.24
18:56:30




중수러너

야외주 꼭 필요합니다
효과있씀님 말씀대로 트레이드밀로
조깅, 빌드업, 인터벌 훈련 조금씩 늘려가며 해주시고

야외주는 꼭 일주일에 1번이상 해주세요
(장거리는 트레이드밀 별로 효과없음)
19.11.24
21:22:27




239

13이상으로 1km 질주 3분이하 조깅으로 1시간까지 할 수 있도록 시도하세요
완수하면 13으로 3~5km 버티세요 주1회만
그리고 주1회 지속주 개념으로 11로 10km > 16km > 20km 까지 버티도록 하세요. 나머지는 아주편한 야외조깅 가벼운 근력운동 병행. 피로누적만 피하면 330하실거에요.
19.11.24
21:33:09




인터벌

조언 감사합니다
트밀과 야외 혼합주로 꼭 목표 이루도록 노력하겠습니다
19.11.25
11:08:12




야소

야소800 훈련법에 따르면,
800m를 3분30초(시속 13.6km)로 달리고,
400m를 역시 같은 3분30초(시속 6.8km)로 조깅하는 것을 7~8회 반복하면
풀코스를 3시간30분에 달린다고 합니다.
물론 주말 야외 장거리달리기는 필수입니다.
저는 이런 식으로 3시간16분을 달성했습니다.
19.11.26
09:29:23




불꽃러너

별게 있나요...제가볼땐 트레드밀로도 효과 볼수있어요...걍 지금 힘든 13키로를 겪어내다보면 12키로에서 여유가 생기게 됩니다...제가 볼때 인터벌의 속도는 그속도로 대회때 달리려고하는게 아닌 그속도 이하에서 체력소모를 덜하면서 여유갖고 달리는데 주 목적이.있다고 봐요...편하게 달리지말고...훈련의 연장이다는 맘으로 힘든속도를 거리를 좀씩늘려보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일수 있습니다...대신 무리하지말고...조금씩 올려가신다면... 19.11.27
16:4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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