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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집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복근운동
박종헌  2015-04-10 09:11:24, H : 6,801, V : 592


동영상 보고 다양한 댓글이 있네요.

아령 바로 구매하세요..어깨 근육에 최고 입니다.

저는 마라톤 18년 했습니다.
그리고 헬스장 출입은 겨우 5개월 했습니다.
헬스장도 새로 이사온 아파트에 시설이 있어 가 봤구요.

하지만 푸쉬업,복근운동을 꾸준히 했고,
근처 학교 운동장에 있는 철봉 및 평행봉 운동이 전부입니다.

그래서 저는 헬스 하는 시간보다 렁닝 머신에 집중 합니다.

동영상은 이런 운동법도 있고,
본인 운동법 하고 다른 동작도 있으니 보시고 집에서 성실하게
할 수 있도록 체험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마라톤 기록을 위해 무지 노력했고요..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 하는 야소 800m 3분에 10회 충분히 했습니다.

동마 최고기록이 3시간 37분입니다.
35km 까지는 기록이 Sub-3 인데...그후 관절이 아파서 뛸 수 없습니다.
거의 걸아감..


특히 척추(요추) 허리가 아파서 세수하기가 불편 했으며
병원에서 치료진단 까지 받은 사람입니다..

병원 치료은 받지 않았고 제가 운동한 것이
철봉 매달리기부터 시작했습니다.
효과는 매우 좋았습니다.(적극 추천 철 ~ 봉 )

제가 생각하는 마라톤은 천천히 오래 동안 달리며
70~80 먹어서도 마라톤과 함께 부상 없이 가는 겁니다.

그동안 운동하면서 생각한 내용은
마라톤(유산소)과 근력운동을 꼭 함께 하셔서 부상없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 합니다.

형님들 즐겁게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철인 3종 경기할 수 있도록 응원해 주시고요..

지금은 대회나가서 즐기면서 달리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특히 철인 3종 경기는 상의을 벗고 수영하는 운동이라
복근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매일 도전하세요.
허리,배 ( 기립근,복직근 )이 달라집니다.


집에서 PT 운동 (7개 동작 )

프랭크,코어,푸쉬업, 스쿼트, 런지, 싯업, 버피등 집에서 체력관리가

가능합니다.



초보자는 10회 ~ 12회 3셋트

중급자는 20회 ~ 30회 3셋트

고급자는 50회 2셋트 그리고 1셋트 본인이 할 수 있는 횟수 입니다.

음악이 있어요...소리를 올려주세요.

주빠
 (2015-04-10 09:29:54)

잘 보았습니다. 저도 오늘 부터 복근 강화를 위해 따라해 보겠습니다.


박종헌
 (2015-04-10 09:58:48)

우리 클럽사람들에게 늘 이야기 합니다.
달리기 하여 허벅지 점수는 100점이지만,
엉덩이 근육은 점수 주기가 곤란하다고요..

모두 자신의 엉덩이 함 만져보세요..
만족 못한다면 지금부터 스쿼트및 런지 훈련 하시길 바랍니다.
3개월 후 결과 나와요..


멋져요
 (2015-04-10 10:17:31)

댓글을 안달수가 없네요. 정말 멋지십니다. 저도 오늘부터 흉내 내어 보겠습니다. 건강하세요.


달림이2
 (2015-04-10 11:06:47)

마스터스에게 그정도 기록이면 준수합니다. 님의 얘기대로 부상없이 오래동안 마라톤 할수있는것이 최고입니다, 자세, 근육 ,외모 모두 짱입니다. 최고입니다. 부럽습니다. 자주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ㅎㅎ
 (2015-04-10 12:40:15)

동영상 감사하게 잘 봤구요. 철인3종경기 좋은기록 내시길 바랍니다.^^


도라짱
 (2015-04-10 13:19:43)

"철인 3종 경기는 상의을 벗고 수영"... 이 말은 조금 잘못 알고 계신것 같은데요? 수영 시 유니폼을 입고하며, 수온이 낮을경우나 동호인의 경우 반드시 수트를 착용해야 하는 대회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사이클이나 마라톤 시에도 일부 대회에서는 상의 탈의시 실격처리합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반야월
 (2015-04-11 09:28:32)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동영상을보시고 따라하실분도 많을것 같습니다. 백세시대 오래오래 건강하게 달려주시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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