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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몸이 이상합니다 도와주세요
이겨내자  2014-10-12 17:21:42, H : 3,845, V : 179


안녕하세요 이렇게 글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저는 10km를 40분정도에 끊는 초보 달림입니다.
제가 10km를 뛰다가 풀코스도 도전 해봐야겠다하고 거리를 늘렸습니다.
한25km정도 근데 어지러움증과 가슴막힘 이증상이 낳아 지질 않습니다.
지금 벌써 5일짼데 운동장에 나가면 가슴이 두근두근 거리고 불면증에 시달립니다 갑자기 너무 무리해서 그런가요?아에 뛰질 못하겠어요...제가 약간 운동중독이라서 웨이트트레이닝으로 대처를 합니다만...달리기만 못합니다.
원래 이런가요?10km뛰었을땐 아무리 피곤해도 2틀후면 다풀렸는데요.
너무 초보적인거라서 죄송합니다.
가슴막힘 어지럼증 불면증 의욕저하 왜 이런것들이 생기는거죠? 완전히 쉬어버릴까요?아님 걷는 기분으로 가볍게 가볍게 라도 뛸까요?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풀코스 뛰시는 분들 정말 대단합니다.


나름
 (2014-10-12 18:25:20)

half 해보셔나요


나름
 (2014-10-12 18:30:21)

저 혈당 증세로 보여집니다,


기초체력
 (2014-10-12 19:05:35)


간문제
시간이 지나면 좋아집니다
좋어지면서 노력하시면
10키로정도는
36분돌파할것같내요
,노력하시면 34분도
가능하네요

무라없이 조금씩 거리를늘라스면서
핼스로 몸쩡만드새요
홧팅


전문직
 (2014-10-12 22:11:48)

빈혈이 의심됩니다.
병원에가서 혈액검사 받아보세요.


.
 (2014-10-12 23:44:29)

페이스조절을 잘 못하는것 같습니다.
2~3시간 조깅을 해보세요.
뛰는 거리보다 뛰는 시간을 늘려보세요.
십키로와 하프는 다르고 풀과는 훈련방식이 달라야져.


먹뛰
 (2014-10-13 09:39:35)

호흡도 살펴봐야 하지 않을까요?
근력이 좋아 속도는 낼 수 있는데 심폐능력이 따라가지 못하는건 아닐지요..


혹시
 (2014-10-13 13:33:35)

25키로를 달리신 날 휴식시에 몸이 많이 괴로웠거나 회복과정에서 약간의 공황증상을 느끼셨을 가능성을 생각해 보셨으면 합니다.
반복해서 증상 발생시 호흡을 유심히 살펴보세요. 자신도 모르게 과호흡을 하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자칫 예기불안을 동반하는 공황장애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들숨이 많아지면 몸에서 어지럼증, 질식감등의 증상이 나타날 수 있거든요...


경험자
 (2014-10-13 14:18:29)

하프이상은 달리지 않는것이 좋으며,
별다른 방법이 없습니다.

욕심이 화를 부를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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