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3클럽 | 여성 | 울트라게시판 | 시사게시판 | 구게시판 | 홍보게시판 | 불량게시물신고

 로그인

 미국, '특수기동타격대' 파병…IS 지도부 제거 나선다
이봉주의다리  2015-12-03 20:03:19, H : 6,034, V : 197


카터 장관은 이들의 구체적인 임무로 "공습을 감행하고 인질을 구출하며, 정보를 수집하고, IS 지도부를 포획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은근히 요인 암살도 시사했다. "우리는 정보에 밝고, 기동성이 강하고, 기습에 능하다"며 "밤에 누가 자기 창문가로 다가오는지 IS 지도자나 추종자들은 잘 봐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난도의 임무를 수행하는 델타포스나 네이비실 가운데서도 가장 뛰어난 '데브그루(DevGru·실 6팀)' 위주로 병력을 편성해 사실상의 전투를 벌일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했다     ------------------------------------------------------------------------------------*추가로 세계의 특수부대 올려봅니다. 재미로 보아요~ 참고로 우리나라 707이나 udt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다고 합니다 출처

ㅇㅇ
 (2015-12-04 03:08:47)

특임대대 707부대는 전두환 신군부가 쿠데타 해보니까.."특전사령부가 의외로 뚫리더라.."해서 만들어진 부대입니다. 특전사령부가 물러터진 공수다보니..비효율적으로 만들어진 부대죠. 인정받는 특수부대는 아닙니다.

특전사 안에선 1공수가 역사가 깊죠. 해병대와 더불어 박정희 쿠데타의 주역이자..미군엘리트 장교도 통과하기 힘든 레인저 수료한 전두환도 거쳐간 곳이기도하고...

마치 조선시대에 변란이나 반란이 일어날때마다 땜방식으로 훈련도감, 수어청, 총용청, 어영청 등 서울을 방어하는 부대가 5개 늘어났듯이..말입니다. 707부대는 쿠데타 방어중심적이고 비효율적입니다.

참고로 계룡대에 육본만 내려간 이유도..노태우 9사단 무단 이탈해서 새벽만에 서울로 진격했듯이....충청도까지 내려오는 동안 시간 벌으라고..있는거구요. (국방부는 미 용산기지와 공조차원에서 있는다처도..미군도 용산빼게되면 국방부도 자연스레 오산근처나 계룡대로 가지 않을지..)


ㅇㅇ
 (2015-12-04 03:23:19)

건국 이래로 sas나 유서깊은 대테러부대랑 견줄 수 있는 부대는 제 1공수여단입니다. 초창기엔 공수단 또는 1공수로 불렸는데..

박정희 쿠데타의 주력부대, 베트남전때는 맹호부대 파견식으로 작전수행.. 전두환 공수단장으로 거쳐감. 박희도 단장때 미루나무 도끼만행 이후 미군과 작전시 북한군 초소 작살냄. 1212쿠데타때 육본, 국방부 장악..

지금은 해군 udt씰이 해외파병에 유연성있게 대처 가능해서 자주 파병되고..국내엔 3군 각지 특수부대 출신으로 이뤄진 경찰특공대도 훌륭한 부대입니다. 지금의 특전사포스는 과거에 비해 내려간 느낌이 있죠


이봉주의다리
 (2015-12-04 08:42:24)

ㄴ1공수가 그렇게 빡쌨나요..한번 검색해봐야겠네ㅋㅋ군사지식이 상당하십니다요~^^


ㅇㅇ
 (2015-12-04 10:13:11)

빡세다라는 의미가 어떤건지 모르지만 역사상 실전경험 자체가 풍부한 부대임 한편으론 군부의 개로 불명예스런부대라 많이 떨어진 감이


700특공
 (2015-12-04 11:36:55)

내가 700특공 나왔는데 얼마나 빡신데
개나발 부대갔다오구선


이봉주의다리
 (2015-12-04 14:45:37)

ㄴ 007도 아니고 700은 뭐여,, 스팸전화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o0srn4
 (2017-06-25 03:23:28)

<a href=http://Pemeelorn.com>Pemeelorn</a>
cpibc82g6tf4lf6lnu


smarsednefe
 (2020-12-01 07:14:28)

http://zionschool.info - test pages #1


smarsednefe
 (2020-12-01 20:44:53)

http://zionschool.info - test pages #1
<a href=http://zionschool.info>test pages #2</a>
[url=http://zionschool.info]test pages #3[/url]

 

           

번호 선택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2926   다리운동의 중심 내전근 운동분석 1,2편    청풍 2020/06/14 6112
12925   [마라톤] 5km/10km 마라톤대회 대비 훈련법    최재빈 2016/07/27 6101
12924   마라톤 연습 할 때 운동화 좋은거 신어야 되나요...  [12]  마알못 2020/04/10 6100
12923   하복부 통증  [2]  런너 2020/08/31 6091
12922   참가비 25000원 (기념품 양말,칩 없음 )  [10]  김미 2014/05/31 6089
12921   화보로 보는 보스턴마라톤  [5]  정보 2015/04/21 6080
12920   마라톤TV??  [2]  마라톤TV 2014/11/13 6057
12919   운동화 질문드립니다  [14]  무명인 2014/03/24 6048
12918   마라톤 페이스 속도별 기록 1km부터 마라톤까...  [1]  청풍 2020/05/18 6046
12917   이거야말로 진짜 "기적"이다  [14]  주랑 2019/03/21 6040
  미국, '특수기동타격대' 파병…IS 지도부 제거 ...  [9]  이봉주의다리 2015/12/03 6034
12915    춘천과 중앙 2주간격~  [16]  울트라 2014/06/04 6031
12914   동아마라톤 먹거리는 어찌 되나요?  [13]  먹거리중심 2016/02/22 6029
12913   아~ 앞으로 두달만 제발....    마라톤중독자 2021/01/02 6027
12912   미국마라톤 통계  [4]  USA 2017/11/03 6018
12911   1키로 3분 50초 뛰려면 어떤 훈련해야하나요?...  [9]  김동준 2016/04/16 6016
12910   6월 6일 전마협 월드런,서울에이스 3팀 뭐지?  [43]  천마협 2015/05/18 5995
12909   손기정을 사랑한(?) 어느 여인의 이야기~^^  [9]  주랑 2017/08/18 5991
12908   맥박이 낮으면 숨이 잘 차나요?  [7]  40代女 2014/05/10 5973
12907   전마협 홈피에서 퍼왔습니다  [27]  퍼온글 2014/03/28 5970
12906   어느 삼성 직원이 쓴 사직서  [8]  반향 2014/04/15 5966
12905   건설현장 노가다 - 절대 할 것 못됩니다  [19]  한없는 바보 2015/06/14 5956
12904   자유게시판도 없는 골드대회  [18]  완주 2014/12/27 5956
12903   킵초게의 고향, 케냐인들은 왜 빠를까? (한글자...  [4]  청풍 2020/05/18 5945
12902   이분 검증들어가야죠?  [14]  속보 2019/11/05 5945
[1][2][3][4][5][6][7][8][9] 10 ..[527]  
     

marath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