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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정석근님  
메니아 2018-07-12 22:13:46, 조회 : 1,508, 추천 : 0

아마추어 최강으로 알고있고 평소훈련방법도 알차게알고있어요
50중반으로 10키러기준 48분대서 정체중인데 조금이라도 단축할라면 어떤훈련필요할까요'열심이 훈련하셔 꿈이루시길......




놀고있네

뭔소리지 집에서 노시지 왜 여기에서 이러시면 안되요^^ 18.07.13
07:17:46




정석근

사관학교에가셔서회원가입하시고,
물어보세요.
여기서는곤란해요.
18.07.13
08:36:59




8관교장

아마추어 흐름을 아무것도 모르시네요
최강??
마스터스 10등도 힘들어요
번지수가 잘못 찿았네요
18.07.13
10:45:18




34분주자

10km 48분대시면 인근 지역동호회
가입하셔셔 배우세요
어설프게 시간낭비.돈 낭비 하지마시구요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18.07.13
10:47:57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8.07.14
08:46:15




체내근력강화

40대로 접어들면서 근력이 역전됩니다.
땅으로치면 알카리땅이 산성화되는거죠.
노화가 시작되는겁니다.
노화는 세월의 수순이니 받아들여야하지만, 노화를 완화하고 근력을 강화하는 방법은 런을 하는데 필요한 근력을 만들고 웨이트나 보강훈련을 하시는겁니다.
일반적으로 크로스컨트리같은 훈련을 하기면 잔근육도 만들수 있고 지구력과 심폐기능향상에도 도움이 됩니다.
직장인이라 산뛰는게 어려우면 적절한 보강으로 내구성을 키우세요.

그리고 스케줄을 잡고 계획성있게 훈련하세요.
목표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매우 큽니다.
마라턴훈련이 참 복잡합니다.
그러나 훈련함에 있어서는 단순 심플하게 가는게 정답입니다.
공부든 운동이든 반복학습이 정답이거든요.
기록이 정체상태라면 기존틀에서 벗어나야합니다.
그 울타리를 고집하면 그 둘레에서 맴돌게 됩니다.
내용이 길었지만, 결론을 내자면, 내구성을 강화하는것이라 이해하시면 됩니다.
18.07.14
22:17:00




메니아

체내~님 감사합니다
즉 크로스 컨드리로 근력강화하란 뜻인가요 근력강화+스피드 훈련인가요
이정도면 모든메니아의 공통점아닌가요.나이 대비 뚜렷한 비법없는가요.기록이 이보다 더빠를수도 있어요실은.(이글에 반대파님들 제발 입좀다물어요 무슨 실없는 소릴하시나요)
18.07.15
20:34:02




반대파2

뭔소리 하는지...

특정인 광고성 글인지?

아님 지가 운동 방법을 정중히 물어 보는 건지?
18.07.16
09:13:46




남근석

석근-근석 정력이 좋은 근석
이름에 답이 있네
18.07.17
19:51:08




반대파2님

님은 무슨불평불만이만나요 매너없이 그시간운동이나하시구려 나는나름 운동은 열심하는데 기록이안당겨서 그래도 여러방법및 경력이누구보다 탁월해서 갠적으로 물어본겁니다 독립군이~ 18.07.17
21:49:39




20대

멍텅구리 매니아야
기록 단축법 알려줄께.
조시나게 뛰다가
조시 빠지게 뛰면 30분에 들어온다.
18.07.20
12:50:40



이 름
암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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