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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브-3 달성을 위해서..  
하고파 2018-01-12 15:00:30, 조회 : 994, 추천 : 30

처음 질문드립니다.

저는 올해 나이 37세, 주력 15년에 풀마라톤은 2014년부터 달리고 있습니다.
10킬로 38분 34초, 하프:1시간 25분, 풀코스:3시간 7분(2017년 최고기록).

연습은 월 180km정도입니다.
주말에 20~30km를 4분 20초/km~5분/km, 평일 7km정도를 4분 5초/km정도 인터벌주(3분 45초)로,  다른 평일에는 죠깅(6분 정도)을  하고 있습니다.

3월에 동마에 출전할 예정입니다. 두달 남짓한 기간동안 약 8분 단축하기는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서브-3 달성을 위해 어떤 훈련을 해야하는지 지도 부탁 드립니다.




가능함

월주행거리가 너무짧아요.
2배정도는 되야합니다.
조깅이라도 해서 마일리지를 쌓아야 몸이 기억합니다.10k,하프기록은 굿입니다.
18.01.12
16:11:17





시간은 차고 넘치게 남았습니다.
지금부터 주말에 최하 25 이상 달리시고 평일에 하루는 5키로 기록체크를 해보세요.
월 주행거리 최하 250은 뛰어주세요.
18.01.13
07:48:29



이 름
암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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