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3클럽 | 여성 | 울트라게시판 | 시사게시판 | 구게시판 | 홍보게시판 | 불량게시물신고

로그인

  10km 마라톤 저질 체력도 했다  
채널a 2017-12-06 06:55:58, 조회 : 1,213, 추천 : 21

10km 마라톤 저질 체력도 했다





화이팅!

저질체력(?),박지혜기자! 언덕코스로 악명 높은 그 영흥해변마라톤에서 1시간 24분에 완주(?) 하다니~^^ 화이팅~! 17.12.06
07:12:15




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17.12.06
08:15:51




고생했슈

고생 햇구만. 그게 쉬운게 아니지 17.12.06
16:05:37




ㅎㅎ

124면 걷는건데... 17.12.07
08:09:46




ㅉㅉ

포기하지않고 완주한게 중요하지 꼭 그렇게 기록가지고 언급하며 걷는다느니 어쩐다느니 언급해야겠니? ㅎㅎ야 넌 풀코스 몇시간에 뛰니? 아마 최고수가 니 기록보면 걷는다고 웃겠다야^^ 17.12.07
17:07:18




ㅎㅎ

ㄴ 124면 걷는거 맞잖아.ㅉㅉㅉ 한심.. 17.12.08
08:11:48




달림이

체력에 맞게 완주에 의미를 두면 기록은 크게 의미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대회때 걷는 경보선수는 마라톤에 참가하면 서브3 할 수 있지요.~
17.12.08
08:40:03



이 름
암 호

                    

 
 
 자유게시판 운영규정입니다  [8]  운영자(admin) 15.01.03 145 8710
8617    배동성      김정자 18.10.22 0 3
8616    여행하듯이 즐기는 대회  [5]    이정범 18.10.22 0 277
8615    주말 마라톤대회 이모저모      정보 18.10.22 0 226
8614    춘천은 예뻣다 ...  [3]    마라톤 18.10.19 1 720
8613    "베드로"와 "요한"이 달리기 하면, 누가 이길...  [16]    주랑 18.10.18 2 620
8612    부상조짐? 휴식/연습  [8]    최순호 18.10.18 2 604
8611    탈모걸렸는데 달리기가 도움이 되나요?  [8]    도율탈모 18.10.18 3 536
8610      [re] 탈모와 달리기의 상관관계  [2]    번달사 18.10.19 1 238
8609    한국인(교포?) 세계기록 수립 소식이 지워졌네...  [1]    마온펜 18.10.18 1 606
8608    경주 동아 풀 코스 전략 있을까욤? ㅠㅠ  [5]    풀도전 18.10.16 1 812
8607    10.7일 강남평화마라톤대회 사진 어디서 찾을수...  [2]    달림이 18.10.16 1 284
8606    춘천티 저렴하게 팔아요  [2]    소녀의기도 18.10.16 1 954
8605    기록 잘 나오는 대회?  [11]    pb 18.10.15 1 885
8604    어떻게 달리는 것이 펀 런(fun run)일까?  [3]    이정범 18.10.15 1 625
8603    오늘 열린 마라톤 대회 영상들  [2]    유툽 18.10.14 1 378
8602    최초로공개하는  [1]    초무자 18.10.14 1 655
8601    181013 경북 군위마라톤 코스리뷰 영상  [5]    달사남 18.10.14 2 279
8600    Kbs(질문)  [7]    마니아 18.10.14 5 629
8599      [re] Kbs(답변)  [7]    KBS1 18.10.15 1 245
8598    전국체전 마라톤 남녀 결과  [18]    소식통 18.10.14 1 1375
8597    Tv채널이 이렇게나 많은데,전국체전 마라톤중계...  [4]    서울 18.10.14 1 483
8596    엘리트에 이어 마스터즈도  [6]    분발 18.10.13 4 785
8595    트레일러닝화추천  [8]    철인4종 18.10.13 3 524
8594    운영자님  [1]    운영자 18.10.12 1 323

     
12345678910다음
       

marathon